News>갤러리 뉴스

갤러리 뉴스 art space news

[한국농업신문] <문화산책>-표현주의 작가 방은겸 개인전

스칼라티움 | 2016.04.11 17:37 | 조회 577
[한국농업신문] http://www.newsfarm.co.kr/news/article.html?no=11343




사과=작가 내면세계 잘 표현된 작품 한가득

우리가 즐겨 먹는 사과를 가지고 자신의 모습과 생각을 표현해 작품으로 승화시키는 표현주의 작가 방은겸이 새해를 맞아 개인전을 연다.

방은겸 작가의 개인전은 새해 1월 7~21일까지 서울 스칼라티움 아트 스페이스 강남점에서 개최된다.

이번 개인전은 그동안 작가가 가진 모든 역량을 동원해 심혈을 기울려 탄생한 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어서 주목을 끌고 있다.

방 작가는 특히 사과에 자신을 담아 자신만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작품들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이번에 선보이는 작품들도 작가의 내면세계를 잘 다듬어 유쾌하고 상큼하게 작품으로 표현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작품들은 골드웨이브 금방 사과문 실버댄스 사과성 우주사과 자석 등의 새로운 작품을 선보인다.

방 작가는 이번에 전시되는 새로운 작품들은 이전보다 밝고 유쾌하게 표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려 만든 작품이라며 저의 작품 특징이 우리가 먹는 사과를 가지고 즉흥적이고 창의적으로 다양한 방식을 가미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것인데 이번에 선보이는 새로운 작품들은 이런 특징들이 더 잘 표현돼 있어 전시회를 찾아 작품을 보고 모든 분들이 신년을 활기차게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홍학순 평론가는 그녀의 진심이 가득 담긴 독창적이고 친근한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그가 한 올 한 올 메이크업한 예쁜(작품것들을 감상해 보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은용 기자 ley@newsfarm.co.kr

twitter facebook
57개(1/3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