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갤러리 뉴스

갤러리 뉴스 art space news

[모르니까타임즈] ​스칼라티움 VIP 초청행사 스페인 국민화가 '헤수스 수스' 특별기획전

스칼라티움 | 2015.09.22 16:58 | 조회 1043

[모르니까타임즈]

http://me2.do/IxR0X1U5

 

 

스칼라티움서 스페인 국민화가 '헤수스 수스' 특별기획展 열려

​스칼라티움 VIP 초청행사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는 스칼라티움에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페인의 국민화가 '헤수스 수스 - 회화의 숨결' 특별기획전이 강남점에서 5월 28일까지 열리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스칼라티움의 신상수 대표와 헤수스 수스와의 개인적인 친분으로 성사되었으며, 지난 서울시청, 수원시립미술관, 국회의사당에 이어 4번째로 진행되는 전시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페인 국민화가 헤수스 수스의 유화 32점

현재 바로셀로나대학 교수로 재직 중인 헤수스 수스는 스페인은 물론 세계적으로도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화가이며, 이번 특별기획전에는 총 32점의 유화가 전시되어 있다. 헤수스 수스 그림의 특징은 주로 시장과 놀이동산 등 평범한 일상에서 소재를 찾으며, 특히 어린아이들과 사람들의 얼굴을 통해 따뜻함과 푸근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헤수스 수스와 스칼라티움​

헤수수 수스의 작품은 스칼라티움의 브랜드 정체성과 닮아있다. “언약은 강물처럼 흐르고, 만남은 꽃처럼 피어나니”라는 스칼라티움의 브랜드는 자연스러운 만남의 인연을 소중하게 담아내고 있다. 때문에 그런 사람들을 가장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있는 헤수스 수스의 작품들과 스칼라티움의 브랜드 정체성이 일치하고 있어 이번 전시가 더 의미 있게 다가온다.




 

스칼라티움의 신상수 대표는 “스칼라티움은 끊임없이 문화적 시도를 하면서 고객들과 다양한 소통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스페인의 국민화가 헤수스 수스 전을 전시하는 영광스러움을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초대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twitter facebook
57개(1/3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