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점안내>드레스 사업부>NY 브라이덜

NY 브라이덜 NY BRIDAL

가장 소중한 순간에 최고의 행복을 드리고자 탄생한 NY브라이덜 필리파

디자이너 웨딩 쿠튀르샵 NY브라이덜 필리파는 영국 헨리4세의 딸 필리파 공주의 이름을 따 지어졌습니다. 필리파 공주는 역사상 최초로 흰 웨딩드레스를 입었던 신부로서 결혼식날 눈부시게 아름다운 튜닉에 눈처럼 흰 실크로 만들어진 망토를 입어 이들의 축복과 사랑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이후 필리파 공주는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왕국의 여왕이 되어 역사에 길이 남을 훌륭한 통치를 펼쳤습니다. NY브라이덜 필리파는 신부님들의 앞날을 축복하는 마음으로 미와 지성을 함께 갖추었떤 필리파 공주의 이름을 이어받았습니다.

이후 필리파 공주는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왕국의 여왕이 되어 역사에 길이 남을 훌륭한 통치를 펼쳤습니다. NY브라이덜 필리파는 신부님들의 앞날을 축복하는 마음으로 미와 지성을 함께 갖추었떤 필리파 공주의 이름을 이어받았습니다.

이 브랜드철학을 바탕으로 NY브라이덜 필리파는 신부님들께 최고의 아름다움을 전해드리는 매개체가 되고자 합니다. 예비 신부님들께서 모든 이들의 축복 속에 결혼이라는 인생의 제 2막을 시작하면서 남다른 품격을 가진 지혜로운 여성으로 거듭나는 순간, NY브라이덜 필리파는 신부님들을 더욱 빛나게 할 최고의 아름다움으로 함께하겠습니다.

뉴욕 디자이너 감성이 녹아든 예술적 감각의 드레스, 그리고 화려한 디테일과 과감한 디자인의 필리파는 당신의 가장 소중한 순간 가장 특별한 당신을 만들어 드립니다.







NY 브라이덜 필리파 (ny 선정릉역 4번출구 5분거리)